반도체는 한동안 변동성이 클건데

by 익명
|
익게2
|
조회 160
|
None
2026/06/26 08:03
2026/06/26 08:03

물론 다운사이클이 단기간 내에 올거다 라는거에 베팅하는건아예 해서는 안될 생각이라 보고(지금장에 반도체 숏을 보기엔가능성이 너무 낮음)다만 담달초부터 2분기 실적 발표들이 나올건데그 타이밍과 국민연금 리밸런싱 압박 등이 있어서당분간은 변동성이 클걸로 보임1분기때와 마찬가지로 아마도 삼전 하닉은 예상보다 실적이 좋을거같고지금 결국 메모리장에서 늘 가장 큰 이슈였고 논란거리가 되는빅테크들이 capex 증가를 유지할 수 있나 라는 문제에 대한 챌린지가 이어질거임1분기 실발땐 전쟁이슈에도 불구하고 저기서 상당히 우려가 덜어지면서 또한번 메...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