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범죄자들 엄빠 취재하러가면

by 익명
|
익게2
|
조회 172
|
None
2026/06/26 09:43
2026/06/26 09:43

10대 20대 자식이 중대범죄(살인, 성범죄 등) 제보 들어오거나 구속되면부모도 취재하러 가더라고 근데 항상 대답 패턴이 99퍼 똑같음. 아니 왜 찍는거야아니 난 할말 없으니까 돌아가 오지마당연히 내 자식이니까 내 자식 편이지 이럼.죄송합니다 잘못키웠습니다 -> 이런말 절대로 안함뭐 실수나 억울한 거 그런것도 아니고 중대범죄 의도적으로 일으킬 정도면 옛날에도 금쪽이일 가능성 높고 사고도 많이 쳤을텐데 자식에 대한 정이 확 떨어지지 않을까?솔직히 역겨운 감정도 생길것 같은데 왜 끝까지 편드는 이유가 뭘까?&nb...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