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인터뷰 보고 노선 틀었다

by 익명
|
익게2
|
조회 314
|
None
2026/06/26 10:24
2026/06/26 10:24

연봉 20억쳐받고 감독하면서 또 남 얘기하듯 유체이탈 화법선수들 안쓰러운건 둘째치고 건방진 꼴 그만 보고 싶어서 걍 탈락도 괜찮을거 같음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1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