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석유는 왜 증산하라고 요구하는거임?

by 익명
|
익게2
|
조회 160
|
None
2026/06/26 11:16
2026/06/26 11:16

반도체도 그냥 공급안늘리고 가격올리고 지들끼리 돈땡기면 되는데왜 석유는 그렇게 하면 안되는거임?진짜 모르겠음 무슨 기준이 있는건가산유국들 억울하겠는데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