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전쟁, 코로나, 금리인상 등 큰일 있을때마다 정말 가끔씩 한두번씩 터지던 사이드카 서킷이 시도때도 없이 터지질 않나.. 코스피는 고고행진인데 막상 5퍼 넘게 오른날도 상승종목 50개, 하락종목 800개 이따구임. 그냥 삼전, 하닉만 고고행진이고, 나머지 섹터든 매일같이 52주 신저가인 종목이 수두룩. 코스닥은 21년 수준으로 사실상 계엄 수준으로 다시 회귀해버렸고, 요새는 시총 2000조짜리 삼전, 하닉이 매일같이 잡코인마냥 10퍼 올랐다 10퍼 떨어졌다 반복해대니 삼하닉으로도 물린사람들 점점 많아짐.. 이와중에 정부는 자화자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