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전

by ㅇㅇㅇ
|
자유게시판
|
조회 124
|
None
2026/06/26 15:21
2026/06/26 15:21

안녕하세요! 주전공은 문과계열이고 전자과 복전하고있습니다 대학원을 생각하고있는데 혹시 복전으로는 대학원 진학이 어려운가요ㅜㅜ..?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