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 공대 아웃풋이 어떤가요?

by 익명
|
익게1
|
조회 133
|
None
2026/06/26 15:47
2026/06/26 15:47

냥기계 다니는 친구가 4점대면 서카포 대학원/하닉/삼전 중에서 많이 간다고 하고 3.7정도면 괜찮은 대기업 간다고 하던데 여기저기 찾아보니까 서강공은 환산 3후반이어야 학점에 불이익 없는 수준이라던가 서카포가려면 거의 과탑이어야 간다던가 그런 말들을 좀 봐서요.. 저는 연고서성한이 같은 급간으로 묶인다고 알고있었는데 사실은 아웃풋 차이가 많이나는건가요? 학점높다고 잘가는거 아니겠지만 대략 어떤지 궁금합니다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