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냥기계 다니는 친구가 4점대면 서카포 대학원/하닉/삼전 중에서 많이 간다고 하고 3.7정도면 괜찮은 대기업 간다고 하던데 여기저기 찾아보니까 서강공은 환산 3후반이어야 학점에 불이익 없는 수준이라던가 서카포가려면 거의 과탑이어야 간다던가 그런 말들을 좀 봐서요.. 저는 연고서성한이 같은 급간으로 묶인다고 알고있었는데 사실은 아웃풋 차이가 많이나는건가요? 학점높다고 잘가는거 아니겠지만 대략 어떤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