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조별리그 탈락했으면 좋겠다

by 익명
|
익게2
|
조회 67
|
None
2026/06/26 16:01
2026/06/26 16:01

홍명보의 전술적 역량을 본 지금 아시안컵이라도 잘했으면 하는 맘에 최대한 빨리 경질당했으면 해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