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개찐따라 어플로 연락도 못 하는 놈이었는데

by 익명
|
익게2
|
조회 120
|
None
2026/06/26 16:21
2026/06/26 16:21

그냥 ㄹㅇ 소개팅 어플에서 좋아요만 누르고 대화도 못 거는 개찐따임좋아요 누르는것도 돈이라 결제하는거 똑같은데 대화 거는게 무서워서 걸지도 못했는데최근에 갑자기 고작 이게 뭐라고 라는 생각 들면서 쪽지도 보내보고 그러고 있네물론 모쏠이라 크게 바라는건 없긴 하지만 갑자기 의욕이 생겼엉기분 좋아져서 적어본다!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
1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