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오픽 공부 조언 부탁드립니다!

by jinu1004
|
자유게시판
|
조회 73
|
None
2026/06/26 17:17
2026/06/26 17:17

둘다 그냥 문제 많이 풀고 발화연습 많이 하려는 식으로 하려는데 해커스가 나을까요? 인강은 안들으려구요. 오픽은 처음 공부해보고요, 토익은 제일 최근에 본게 830이었습니다.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