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개발자나 컴공 고학잇음?

by 익명
|
익게2
|
조회 162
|
None
2026/06/26 17:36
2026/06/26 17:36

난 비개발자인데간단하게 바이브코딩, (소규모)웹사이트 앱 구축, 재밌는 2d간단한게임 만들기, 나만의 복잡한 업무 자동화툴 만들고 수정이정도 만드려고 하는데 파이썬 중급정도 수준이면 충분함? 울학 파이썬기초(기인프)가 초급이라 했을때!옛날에는 이런것도 다룰려면 자바나 c+이런것도 잘 다룰 줄  알아야 한다고 들었는데 요즘은 개발자아니면 파이썬만 알아도 클로드에 물어보면 어느정도 다 자바나 다른언어로 바꿔준다고 그래서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