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 넣은거 연장한다고 공무원한테 연락왔는데

by 익명
|
익게2
|
조회 192
|
None
2026/06/26 17:44
2026/06/26 17:44

이거 동의해줘도 되는거임? 일단 동의는 해 줌도로에 안전펜스 설치해달라고 민원 넣었는데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