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공무원은 왜 열심히 함

by 익명
|
익게2
|
조회 233
|
None
2026/06/26 17:50
2026/06/26 17:50

고시출 아니면 설렁설렁 해도 되는거 아님?왜 우리나라 공무원 그동안 빨리빨리 열심히 했는지 궁금하네돈도 초임에는 열정페이에 연금도 이제 기여금대비 가성비 개떨어지는데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3
3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