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기가 지날수록 학점이 떨어지는데 이게 정상이야?

by 익명
|
익게2
|
조회 241
|
None
2026/06/26 19:18
2026/06/26 19:18

3.75 —> 3.77학기 끝냈음점점 떨어지는거 보니까 마음아프다재수강도 못하게 비쁠만 몇개냐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