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오늘 드디어 6모 끝났는데 공법 형사법 민사법 각각 객관식 70분, 민사는 120분, 사례 210분 기록 3시간 월화목금 연달아 치니까 체력적으로 너무 힘드네... 민재실은 또 4시간 동안...이제 끝나니까 살 것 같은데 앞으로 8모, 10모, 변시, 민재실 괜찮게 나오면 클 본시험까지 과연 내가 버틸 수 있을까...? 축구도 못봐서 더욱 괴로웠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