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학번 필수과목 너무 많은듯

by 익명
|
익게2
|
조회 204
|
None
2026/06/26 20:32
2026/06/26 20:32

필수교양,트랙교양,전공입문만해도 많았는데서강역량이라고 생겨서 과불문 코딩이랑 캡스 각각 하나씩은 더 들어야됨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2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