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난 말버릇이 ㅈㄴ 웃김 ㅋㅋㅋㅋ

by 익명
|
익게2
|
조회 302
|
None
2026/06/26 20:43
2026/06/26 20:43

말할때 filler를 남발하는데 휴지 직전 마지막 모음을 그대로 씀오늘은...은. 밥을...을. 먹었...었. 어요...오.기본적인...인. 포메이션...언. 문제라고...오. 생각해요...오.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5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