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홍감독 지지함(?)

by 익명
|
익게2
|
조회 172
|
None
2026/06/26 22:05
2026/06/26 22:05

18 멕시코전 끝나고도22 가나전 끝나고도 그랬음 뭐가 됬든 최대한 높이높이 올라갔으면 좋겠다 결과라도 내봐까는건 비행기타고 귀국할 때 부터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
1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