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생기는거 상상해봤는데 어때

by 익명
|
익게2
|
조회 189
|
None
2026/06/26 22:11
2026/06/26 22:11

강남에 아파트 한 채 대충 50,60억나머지는 배당, 채권 등으로 월마다 적당히 나오게끔 할 생각인데 어때?그걸로 부모님 생활비도 다 드리고 나두 쓰고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