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70세 버스 무료는 제정신인가?

by 익명
|
익게2
|
조회 382
|
None
2026/06/26 22:44
2026/06/26 22:44

지금도 지자체에선 지하철 무임 때문에 적자에 시달리고 있고버스는 노인무임 이런 거 안 해도 준공영제 때문에 지자체가 막대한 적자에 시달리고 용인 같이 돈 많은 동네도 수원 성남처럼 마을버스 서비스 수준 유지하려면 한 해에 2천억 적자 매꿔줘야 된다고 돈 없다면서 마을버스도 못 늘리고 있는데서울에서 버스 노인 무임 시작하면 지방도시들도 따라 갈거고뱁새가 황새 따라가면 가랑이 찢어지듯 어쩔 수 없이 70세 이상 무임 포퓰리즘으로 도입하겠지만기존 버스 적자에 노인 무임 적자까지 더해져서 있는 버스도 사라질 듯뭐...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3
2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