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번처럼 비수도권에 다 일자리 보내야 한다고 생각함

by 익명
|
익게2
|
조회 278
|
None
2026/06/26 22:46
2026/06/26 22:46

인센 그냥 퍼주고 국가 차원에서 그냥 할당해서라도 보내야함안그러면 한국 답이 없음 출산율이든 부동산이든 결국 제1순위 원인으로 분석되는 건 지방분산 실패임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7
6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