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그냥 지하철 노인 무임 폐지하고일정 금액을 정해서 (e.g. 월 3만원)그냥 바우처로 주면되지진짜 돈 없어서 일하기 위해대중교통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K패스 시스템 안에 저소득층 항목이 있으니까 그거 쓰면되고그냥 버스 지하철 무임으로 하면 버스 1시간에 1대도 안 다니는시골 노인들은 뭐가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