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지하철 노인무임 없애고 바우처로 주면 안되냐

by 익명
|
익게2
|
조회 95
|
None
2026/06/26 23:36
2026/06/26 23:36

그냥 지하철 노인 무임 폐지하고일정 금액을 정해서 (e.g. 월 3만원)그냥 바우처로 주면되지진짜 돈 없어서 일하기 위해대중교통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K패스 시스템 안에 저소득층 항목이 있으니까 그거 쓰면되고그냥 버스 지하철 무임으로 하면 버스 1시간에 1대도 안 다니는시골 노인들은 뭐가 됨?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