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GTA나 마리오 젤다같은 풀패키지 게임은 10만 전후면 영구소장하고 플레이가 되는데 폰겜은 뽑기 한번에 3만원씩 하는거 한 20은 써야 신캐 만렙 찍는데... 이정도면 게임사들은 패키지게임 개발하고싶은 이유가 있나하다못해 큰돈주고 최애캐 뽑으면 섭종까지 쓸수 있는거도 아니고 몇달 뒤면 메타 밀리는게 기정사실인 캐릭 하나 뽑는게 몇십씩 하는거도 이게 적정가격이 맞나 모르겠음 ㅋㅋㅋ 아무리 자본주의에서 가격은 수요가 결정하는 거라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