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인데 취지팀 상담가면

by 익명
|
익게2
|
조회 153
|
None
2026/06/27 00:06
2026/06/27 00:06

3-2인데 딱히 대외활동이라든가 그런 것들은 안 하고 학점만 좀 챙겨놨거든상담 가면 보통 무슨 얘기 함? 직무 얘기 좀 듣고싶은데 이건 솔직히 현직자 아니면 딥하겐 잘 모르실 것 같고 취지팀 직무탐색 프로그램 신청해두긴 했거든. 그래서 상담에선 주로 뭔 얘기를 들을 수 있는거임?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