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 인턴십 해보신분 있나요?

by 익명
|
익게1
|
조회 124
|
None
2026/06/27 02:24
2026/06/27 02:24

학점 인정되는게 현장실습1로 되는건가요?졸업 요건에 전공필수3현장실습1SW 인턴십(교수님과 연구)컴퓨터공학 현장실습택1 로 되어있던데 SW 인턴십 말고 나머지 2개를 수강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