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세네갈 대승..경우의 수 4연속으로 또 쳐빗나감ㅋㅋㅋㅋ 꼬숩노 끼숩노 뀨슙노 오늘 우루과이 이란이 이기고 카보베르데가 비기기만 하면 거의 완벽히 탈락인데개쳐못하는 남아공한테 쳐발리는 실력으로 32강을 가려는 것도 양심 쳐뒤진 거지 강팀이랑 결과가 어떻든 하나도 상관없는데 약팀한테 지는 게 걍 존나 개빡침. 20년 전에 토고 이긴 게 마지막이라고? 왜 아프리카만 만나면 시발 개못해지냐? 빅리거 하나 없고 선다운즈 마멜로디 뛰는 애들한테 쳐발려 븅신들이존나 못하는 홍명보나 설영우 이태석 다 그냥 축구계에서 사라지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