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왜 경상도가 아니라 전라도쪽으로 보내는거임?

by 익명
|
익게2
|
조회 329
|
None
2026/06/27 09:36
2026/06/27 09:36

경상도쪽이 산업인프라 구축하기엔 더 좋지않나?글고 나는 부울경 하나를 집중적으로 발전시켜야 지방발전 가능할거라고 보는입장이라여기저기 흩뿌리는게 별로인거같음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3
2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