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각병 말고 정각직전병 있는 사람 있냐

by 익명
|
익게2
|
조회 57
|
None
2026/06/27 09:54
2026/06/27 09:54

공부같이 하기 싫은 일 앞두고 보통 10시부터 시작하자 11시부터 시작하자 이러잖아나는 9시 58~59분에 허겁지겁 막 시작함9시대에 시작했다는 뿌듯함(?) 때메 기분이 조금은 좋더라 ㅋㅋ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