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졸업할때 사진 안찍어서 아쉽다는데

by 익명
|
익게2
|
조회 131
|
None
2026/06/27 10:22
2026/06/27 10:22

학사모랑 가운 빌려서 학교 가서 같이 사진 찍고 그러면 좋겠다는데 해야됨? 이미 졸유상태이고 학교가기싫은데 부모님이 등록금 내주셨으니까 해야하는게맞나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1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