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닉 호남에 사업장 필요하긴 함

by 익명
|
익게2
|
조회 139
|
None
2026/06/27 10:34
2026/06/27 10:34

구색 맞추기로 소규모 사업장 하나 만들고나중에 퇴사 유도할 때 그쪽으로 발령내면 됨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7
1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