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 부울경 대구경북에 그냥 뚝뚝 떼서 산업 주는건 별로같음.

by 익명
|
익게2
|
조회 98
|
None
2026/06/27 10:36
2026/06/27 10:36

반도테 잘나가네? 삼성 눈칫밥좀 맥이고 혜택 줘서 보내줄게이런 느낌이 아니라,경상도는 원래 잘하던 화학쪽 크게 밀어주고.호남은 소부장같은거 유치하는 식으로.어차피 반도체에 목숨 건 나라 된 이상 이런거 국산화하면 좋으니까반도체는 과기원이나 연구단지랑 가까운 충청쪽에 그대로 유치하고.어차피 충청이 비대해지면 나머지 기업들은 밀려나서 다른 지방으로 가지 않으려나?기업만 뚝 떼는게 실패한다는건 공기업 사례로 너무 잘 나타나지 않나 싶은데.그리고 지금이야 삼하가 1황 연봉 수억 이러니까 지방이어도 무조건 인재가 몰리는거지 사이클 빠지면 또...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