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닉은 충청도에 지어야한다 생각

by 익명
|
익게2
|
조회 254
|
None
2026/06/27 11:09
2026/06/27 11:09

부울경에 이미 대기업 공장 많은데부산 인구 인천한테도 따이게 생김 그래서 앞으로도 부울경 쪽이 제2의 수도권이 될 가능성은 낮다봄수도권이랑 가까우면서 교통 상대적으로 괜찮은 충청도에 몰빵해야 지방사람들이 충청도로 먼저 유입되고 그럴거같음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5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