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삼닉은 걍 정부가 이래라 저래라 하면 안 됨

by 익명
|
익게2
|
조회 1599
|
None
2026/06/27 11:41
2026/06/27 11:41

외화 둘이서 다 벌어오는 GOAT 기업에 정치논리로 분탕질해서 좋을거 없음반도체 사이클도 대비해야 하는데, 잘되가는 사업에 똥뿌리지 말고전라도를 가든 경상도를 가든 제주도를 가든 기업가 본인들의 선택권이 온전히 보장받았으면 좋겠다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55
1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