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3차전들 보니까 더 개빡돔 ㅋㅋ

by 익명
|
익게2
|
조회 228
|
None
2026/06/27 14:06
2026/06/27 14:06

한국이 1:0으로 지고있는 주제에 아래에서 볼만 돌리던 게 생각나서 더 개빡도네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나라 애들은 3차전 거의 불태워서 뛰는구만 ㅋㅋㅋㅋㅋ 도대체 무슨 지시를 한거야 시발ㅋㅋㅋ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