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걸로도 병원가보나,,?

by 익명
|
익게2
|
조회 143
|
None
2026/06/27 14:29
2026/06/27 14:29

30중반 여자인데 한달정도 전부터 먹어도 먹어도 배가 너무 고파. 뒤돌면 배가 고프달까 ㅋㅋㅋ성장기도 아닌데 왜 이럼이런걸로도 병원가보나,,?왤케 배가 고픈지~~~~~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