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과밀을 해결못한 결정적 사건은 공기업이전이라고봄

by 익명
|
익게2
|
조회 200
|
None
2026/06/27 15:44
2026/06/27 15:44

공기업 이전은 해도된다고봄서울에서 굳이 해야할 일들은 아니니까근데 해도 광역시로 가야지시골에 버리면 어캄..광역시에 직업을 만들고 그 주위라도 살려야했는데걍 공기업을 시골로 넣은순간 망한거임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7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