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공 청년인턴

by 익명
|
익게2
|
조회 142
|
None
2026/06/27 18:07
2026/06/27 18:07

3-1 끝내고 쉬는데 보통 이 때 지원 해보나? 토익도 800언저리고 투운사, 매경, 태셋 밖에 없는데 이번 방학하고 2학기 때 토익 올리고 컴활이나 이런 거 따고 도전해볼까?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