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정년퇴직하면 주로 그 후엔 뭐해?

by 익명
|
익게2
|
조회 188
|
None
2026/06/27 20:18
2026/06/27 20:18

60살까지 다닌다고 쳐도2~30년 있으니까..돈 많이 벌었으면 여행 다니고 살아?아니면 소소한 일거리 찾나..?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