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서 걍 패스 안하고 가만히 서있어도 됨?

by 익명
|
익게2
|
조회 117
|
None
2026/06/27 20:56
2026/06/27 20:56

내일 월드컵 경기 콩고 빼고는 서로 골 안 넣는 게 이득이던데걍 수비수들끼리 패스 돌리거나 가만히 서있어도 됨? 선수들 야유하고 욕하는 거 말고 관중들이 뭘 할 수 있음?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