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만먹으면 대기업 정년까지 다닐수 있긴함

by 익명
|
익게2
|
조회 232
|
None
2026/06/27 21:14
2026/06/27 21:14

니 조카뻘 직장상사 밑에서 반말들으면서 지방 근무 자신있으면 정년은 가능함 내 밑으로 나보다 17년 선배인 53살 아저씨 들어왔는데반말 섞어가며 맨날 갈구는중 ㅋㅋ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
7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