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는 유독 몽골 외노자 대해선 반감이 없네

by 익명
|
익게2
|
조회 176
|
None
2026/06/27 21:52
2026/06/27 21:52

외노자들보면 중국 베트남 이런데는 비하표현 많던데몽골에 대해선 그런 반응이 없는 듯인원이 적어서 그런가?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
1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