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8월중후반에 유럽여행 예약해놨는데

by 익명
|
익게2
|
조회 141
|
None
2026/06/28 00:52
2026/06/28 00:52

안뒤지고 올수있겠지? 사실 에어컨바람에 추위 잘타서 한국 여름에도 에어컨 키곤 잘 안 자긴 한다만 이번에 파리에 더워서 사람들 죽어나간다길래... 근데 호텔이 에어컨없고 선풍기만 있는데임위치 좋고 가격좋고 평 좋아서 예약했는데 에어컨없이 버틸수있을지 겁나노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