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비참하네

by 익명
|
익게2
|
조회 230
|
None
2026/06/28 10:34
2026/06/28 10:34

월드컵 전부터 이슈가 많기도 하고업무시간에 월드컵하는 하는바람에 이전 월드컵보다는관심도가 좀 덜했긴한데막상 떨어지니까 기분 개같네일본은 브라질 잡아보자!! 이런 분위기고 실제로나는 아예 불가한것도 아니라생각하는데언제 이렇게 벌어졌냐 수준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