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저나 이분들은 ㄹㅇ 왜욕먹은거임?

by 익명
|
익게2
|
조회 403
|
None
2026/06/28 11:13
2026/06/28 11:13

야구도 열심히했고도미니카한테 콜드패 당한것 빼고는 전부 평타는 쳤음그중에서 국제대회 성적은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았고축구처럼 세금을 낭비하는짓도 안하고심지어 wbc 8강 진출까지 해줬는데왜 까인거냐 진심ㅋㅋ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5
2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