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글에 2006년 도핑얘기 심각한거 아니냐?

by 익명
|
익게2
|
조회 166
|
None
2026/06/28 12:52
2026/06/28 12:52

주치의가 대놓고 검출안되니 괜찮다고 성장호르몬 주사했다는데 이거 당시 금지약물 맞음저거 대놓고 주치의가 2006년 월드컵 선수단 도핑얘기 자백한거 아님??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