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랑 이란 싸울수록 성과급 나오는 회사인데

by 익명
|
익게2
|
조회 149
|
None
2026/06/28 14:13
2026/06/28 14:13

전쟁나길 바라면 인간도 아닌새끼 되는거임?아니면 누가죽든 알빠노니까 전쟁나길 바래도됨?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1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