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학기 다녀야할 학점이야?

by 익명
|
익게2
|
조회 132
|
None
2026/06/28 14:14
2026/06/28 14:14

문과 4.5 기준 3.41 정도인데 막학기까지 끝났어 추가학기 다니는게 좋을까? 나이도 있고해서 부담되는건 사실이야 대기업취준은 포기헤야해?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