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보 형님 설계는 좋았는데...

by 익명
|
익게2
|
조회 156
|
None
2026/06/28 14:42
2026/06/28 14:42

조3위가 대진이 더 좋아서 남아공전 고의 패배한 큰그림 설계까진 좋았는데 설마 9개 경우의수 중 3개도 안 될 거란 생각은 하기 힘들었겠지.. 슈퍼컴퓨터 시뮬레이션 돌렸을 때도 진출 확률 94% 떴었는데 설마 이게 안될까 생각하셨을거야...그냥 이건 홍명보 형님께서 설계는 잘 하셨는데 다른 나라들이 안 도와준 거고 하늘이 억까한 걸로 밖엔 해석이 안 됨....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5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