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열등감 느끼는 형제자매에게 부족한 게 있으면

by 익명
|
익게2
|
조회 50
|
None
2026/06/28 14:57
2026/06/28 14:57

그걸로 자존감 채우는 경우 많아?자매인데 동생이 그런 것 같아서..가족 포함 사람들이 문제지만 비교당해서 내 외모 학벌 능력 부모님 인정을 부럽다고 한 적이 있었어자기 친구들한테도 나 자랑하고근데 부모님 사랑은 자기가 더 많이 받는다, 언니는 똑똑하기만하다고 하셨고 난 현명하다고 했다, 아버지가 나한테만 운전연수시켜준다(나는 아직 안땄어 시간이 없어서 ㅠ), 내가 언니 아빠랑 모든 면에서 닮았다고 했더니 아빠가 싫어했다(사실확인하니 아니었음)미안하지만 언니는 외모 중 이게 문제다 등등….정말 많이 느끼고 있었는데 동생이기도 하고 그...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