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이걸 어떻게 붙냐ㅋㅋㅋㅋㅋ

by 익명
|
익게2
|
조회 356
|
None
2026/06/28 17:50
2026/06/28 17:50

재시 정병존합인데회계 쉬웠다는데 나만 공감 안가는거지?걍 모든과목 벽 느끼고 통백도 존나 내서 뭐라 할말도 없네1년 2년 더한다고 늘것 같은 느낌도 아니고 붙을새끼들은 정해져있는듯난 1차들고 런한다 다들 건투를 빈다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6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